김밥계엔 ‘바르다 김선생’
치킨계엔 ‘바른치킨’이 있다면 배대지계엔 ‘바른직구’가 있습니다.
도메인은 https://bareunjg.co.kr 입니다.
몇 년 전 바르게 생긴(?)젊은 청년이 중국에서 직접 찾아와 의욕적으로 사업 설명을 하고 시작한 사이트가 ‘바른직구’입니다.
시간이 꽤 지나 지금은 어엿한 사업가가 됐고 사업 규모도 웨이하이에서 인정 받을 만큼 크게 성장했네요.
그 당시 풋풋했던(?) 초기 만남을 기억나게 하는 제작 후기 포스팅도 있네요.
네이버 블로그 보기
네이티브처럼 유창한 중국어 실력과 기획 및 실행력이 돋보이는 대표입니다.
현재는 구독자 수 12만 명에 달하는 ‘잘나가는서과장’의 제휴 배대지로도 많이 알려진 사이트 입니다.
사업 초보 셀러들이 초기 사업 시 믿고 맡길 수 있는 배대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용자 수와 데이터가 계속 쌓이면서 나오는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 및 개선점을 반영해서 금번 사이트를 리뉴얼에 반영했습니다.
사용자가 보는 프런트 단은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디자인 했을 뿐이지만 마이페이지나 관리자 모드 등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 많은 개선이 이뤄진 버전입니다.
창고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효율성 측면이 많이 강화됐습니다.
창고마다 업력이 늘어날수록 자기만의 효율적인 측면을 찾기 마련이고 최대한 그 부분을 커스터마이징 해줘야 하는 게 저희 몫인 거죠.
사업자들을 위한 재고관리나 통합신청 등 꾸준하게 개선을 요구했던 부분을 최대한 반영한 사이트 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또 다른 요구 사항들이 나올 테지만요…
업계 최초로 구매물품(신청서 기준 100만 원)에 대해 신속하게 보상을 지원해 주는 바른직구케어 서비스도 이전 버전부터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저희가 일루와(주) https://ilnoir.us 라는 업체와 연계해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바른직구 외에 우리 쪽 많은 클라이언트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서비스입니다.
그 밖에도 바른직구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경쟁사들과는 특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네요.
치열한 중국 배대지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바른직구에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바르고 굵게 쭉쭉 성장하는 사이트가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