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음직스러운 배송·구매대행 서비스 ‘체리집’오픈.

오사카에서 가장 핫(?) 한 일본 구매대행을 서비스하고 있는 위드바이몰이 배송대행/구매대행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바로 ‘체리집’입니다. 뜬금 없이 왜 체리와 ZIP을 내 세웠는지는 모릅니다.

키워드 검색에 민감하신 분은 대충 아실 듯…

cherryzip

로고에도 먹음직스런 체리가 자리잡고 있네요…

‘체리집’이라고 해서 떡하니 체리를 로고 옆에 세워 놓은 직관적인 우리 디자이너를 존중합니다.

요즘 추세대로 미국·영국·프랑스·독일·일본(일본은 오사카/후쿠오카 두 군데)·중국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를 운영하는 위드바이몰의 경우 이미 ‘모두구매'(http://modugume.com) 와 ‘위드바이몰'(http://withbuymall.com) 서비스를
통해서 미국 및 일본의 야후옥션 및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테랑 업체입니다.

오사카에서 100여평 정도의 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중요한 건 잘생겼다는 겁니다.

운영하는 형,동생 모두 훈남입니다.뭐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아무래도 일본의 경우에는 직접 핸들링을 하고 나머지 국가의 경우에는 파트너들이 운영해주는 형태이지만 직접 현지 진출하는 것을 목표로 세우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을 편리하게 해주는 시스템 및 번역 어플리케이션등 저희 쪽 솔루션의 장점등을 잘 녹여 놨습니다.

이미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모두구매’와 ‘위드바이몰’등과 더불어 ‘체리집’도 대박 나기를 기원합니다.

뭐 오픈 이벤트로 체리 한 박스씩 보내주는 뭐 그런거 안하나요?

 

s_김범준서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